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거버넌스의 수준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습니다.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을 원하시나요?
자동화 및 통합을 통해 여러 프로세스를 백엔드 기록 시스템에 연결하면 GBS 에이전트와 비즈니스 기능 전문가가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요청을 해결하하므로 조직은 직원의 역량을 더 가치가 높은 업무에 집중시킬 수 있습니다.
프로세스를 표준화하고 자동화 및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서는 엔드 투 엔드 조정을 개선해야 합니다.
포털, 모바일, 챗봇, 공동 작업 도구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접근할 수 있는 기업에 하나의 GBC 채널을 제시합니다.
엔드 투 엔드 프로세스를 연결하고 서비스 경험을 통합하는 것 외에 GBC 혁신을 위한 핵심 요소는 부서 간에 공유된 가시성입니다.